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07-09 08:58:4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림이 스타필드하남에 어린이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하림은 11일부터 31일까지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 하림이 11일부터 31일까지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림>
ㅍㅍㅍ팝업스토어라는 이름은 ‘푸디버디, 팜, 팩토리’의 초성을 따서 지었다고 하림은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들이 푸디버디에 들어가는 국내산 채소들을 농장에서 직접 수확하고 라면팩토리에서 나만의 라면을 만들어보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36개월 유아부터 초등학생 어린이까지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는 푸디버디존, 푸디버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직접 체험하고 수확할 수 있는 팜존, 원하는 토핑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푸디버디 라면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팩토리존 등으로 구성됐다.
푸디버디 모든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맛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푸디버디 제품의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며 “많은 아이들이 푸디버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라면을 만드는 소중한 체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