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하나은행과 손잡고 협업상품,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8일 하나은행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출시한 통장과 연계한 '달달하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GS25와 하나은행이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달달하나' 협업 상품들. < GS리테일 > |
해당 행사에서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달달하나 애플체리바, 달달하나 마카롱3입, 달달하나 영화관팝콘 3종이다. 달달하나 통장의 로고와 하나은행의 별돌이, 별송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달달하나 팝업스토어도 14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열린다.
하나은행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인 ‘달달 팩토리’와 연계해 협업 상품 판매, 포토존 운영, 인생네컷 촬영, 키링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리동네GS'앱에서 달달하나 협업 상품울 구매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행사도 연다. 경품으로는 파리 여행 항공권, 이동식 무선 스크린 LG스탠바이미GO 등이 있다. 행사기간은 8월31일까지다.
박준형 GS 마케팅팀장은 "더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산업 파트너들과의 상품 및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