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리뉴얼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30일까지 ‘티웨이플러스’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구독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30일까지 구독형 멤버십 재단장 이벤트, 경품추첨과 구독할인

▲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의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멤버십을 구독한 후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고 아이디 등 회원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멤버십 등급별로 티웨이-e카드가 증정된다.

티웨이-e카드는 티웨이항공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이다.

등급별 티웨이-e카드 추첨금액은 △플래티넘 회원 5명 100만 원 △프라임 회원 50명 5만 원 △베이직 회원 50명 2만 원 △라이트 회원 50명 1만 원이다. 당첨자는 7월19일 개별 안내를 받는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 구독료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게 선착순 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할인은 아이디당 1회, 최대 5만 원까지 가능하다.

30일까지 티웨이플러스를 구독을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발송한다. 7월19일 당첨자 발표까지 구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11일부터 티웨이플러스를 개편해 운영하고 있다. 기존 라이트와 베이직 멤버십의 혜택 범위를 늘렸고 장거리 노선 특화 멤버십인 프라임과 플래티넘을 새로 도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티웨이플러스의 혜택들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여행 경험을 계속해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