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항공권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일부터 3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호주 멜버른·시드니 및 홍콩, 일본 후쿠오카 왕복 노선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이코노미석 5~10% 항공권 할인과 CU 모바일 상품권 추첨,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기념해 항공권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에서 출발하는 호주 멜버른·시드니, 홍콩, 일본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받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천-호주 멜버른·시드니와 인천-일본 후쿠오카 노선 할인율은 5%, 인천-홍콩 노선 할인율은 10%다.
항공권 구매 기간은 6월1일부터 30일까지이며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멜버른 노선을 제외하고 모두 9월30일까지다. 인천-멜버른 노선의 탑승 기간은 7월2일부터 9월30일까지다.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은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에서 CU 모바일 상품권 경품 응모도 가능하다. 결과 발표는 7월9일이며 상품권 금액과 당첨인원은 5만 원 20명, 3만 원 50명, 1만 원 100명 등이다.
30일까지 전국 CU 점포에서 ‘겟(get) 아메리카노’ 한 잔당 1개씩 주는 스탬프를 3개 모아 응모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