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단독으로 뷰티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에이블리는 16일 뷰티 단독 상품군 '온리에이블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리에이블리'는 단독 기획 상품, 단독 최저가 등 에이블리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을 담은 화장품 상품군을 의미한다.
▲ 에이블리가 뷰티 단독 라인 '온리 에이블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블리> |
에이블리는 “입점 브랜드는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노출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고 고객은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쇼핑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블리는 22일까지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온리에이블리’ 상품을 비롯해 색조부터 베이스, 스킨케어, 뷰티 소품까지 여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에이블리 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5만 원 상당이다. 에이블리 뷰티 첫 구매 고객은 50%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는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에이블리 단독 뷰티 상품은 출시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모바일 뷰티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