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다자녀 가족에게 리조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랜드는 강선 정원군 하이원리조트에서 ‘다둥이 가족 특별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진행한다고 알렸다.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강선 정원군 하이원리조트에서 10일부터 7월11일까지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전경. <강원랜드> |
3자녀 이상 가족이 하이원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객실을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매일 최대 50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는 가족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뒤 하이원 대표번호로 전화해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면 예약 대비 높은 등급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다자녀 가족의 미취학 아동에겐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무료로 탈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프로모션은 7월11일까지 적용되며 제공 대상은 만 18세 미만 3자녀 이상을 둔 다자녀 가족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체크인과 케이블카 발권을 할 때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가야 한다.
당일 객실 점유율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정부 저출생 대응 정책에 동참하고 다자녀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자녀 가족이 하이원에서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