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GC인삼공사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임영웅 효과’ 톡톡, 광고영상 공개 10일 만에 1천만 뷰 넘어서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임영웅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매일을 준비하는 힘, 정관장’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다.

KGC인삼공사에서 해당 영상의 일주일 시청 추이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이 약 38.5%로 가장 높았다. 35~44세 남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은 약 24.6%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한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정몰을 비롯한 정관장 공식몰에서 구입하면 임영웅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