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GC인삼공사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매일을 준비하는 힘, 정관장’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다.
KGC인삼공사에서 해당 영상의 일주일 시청 추이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이 약 38.5%로 가장 높았다. 35~44세 남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은 약 24.6%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한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정몰을 비롯한 정관장 공식몰에서 구입하면 임영웅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나병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임영웅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매일을 준비하는 힘, 정관장’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다.
KGC인삼공사에서 해당 영상의 일주일 시청 추이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이 약 38.5%로 가장 높았다. 35~44세 남성 이용자 조회수 비중은 약 24.6%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한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정몰을 비롯한 정관장 공식몰에서 구입하면 임영웅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