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4-02 11:11:4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4일까지 11일 동안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이 4일부터 14일까지 11일 동안 쇼핑 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고객 모두에게 매일 총 3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천 원, 1만 원, 1만5천 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내려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와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 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가운데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가운데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 50여 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쇼핑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아 고물가로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쇼핑 지원금, 명품 경품 이벤트, 할인 등 혜택을 총망라한 롯쇼페를 진행하게 됐다”며 “상반기 최대 행사로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