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홍보 모델로 활동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15 08:56: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홍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15일 뉴진스를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홍보 모델로 활동
▲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홍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 제로 대표 상품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헬스앤웰니스’ 카테고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제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캠페인을 벌인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와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하기로 했다.

제로는 모두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과자류는 제로초콜릿칩쿠키, 제로카카오케이크, 제로후르츠젤리, 제로크런치초코볼, 제로쿠앤크샌드, 제로마일드초콜릿 등 6종이며 빙과류는 제로아이스초코바, 제로밀크모나카, 제로밀크소프트콘, 제로미니바이트 등 4종이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세웠다”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 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