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가 국내 최초로 기능성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가 브랜드 최초로 기능성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제이린드버그가 이번 달 국내 시장에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이린드버그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최근 테니스와 스키 등 다양한 영역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이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룩' 제품들로 구성됐다.
의류 라인부터 액세서리까지 30종으로 출시됐으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플한 브릿지 로고와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컬러를 활용했다.
대표 제품은 실용성을 강화한 프로 팩 라인이다.
프로 팩 라인은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다. 메쉬,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많은 움직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기능성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에 적용된 원단은 화산재에 추출한 소재를 사용해 습기를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킨다. 이 외에도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난 워터프루프 원단과 드라이 기술이 적용됐다.
제이린드버그의 2024 아웃도어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스토어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한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