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 확대 운영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10곳에서 추가로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해 크러시 색깔은 입히고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병 이미지를 활용했고 모형 얼음 소품 등도 배치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가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맥스’, ‘갤럭시Z플립5’ 등 경품이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프라이빗강남’ 외에도 서울 상권 4곳과 수원시 팔달구에 있는 ‘야키토리잔잔 인계본점’을 포함한 수도권 상권 5곳에서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연령층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크리서 플래그십스토어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크러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10곳에서 추가로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프라이빗강남’, ‘야키토리잔잔 인계본점’ 등 10곳에서 추가로 맥주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 <롯데칠성음료>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해 크러시 색깔은 입히고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병 이미지를 활용했고 모형 얼음 소품 등도 배치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가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맥스’, ‘갤럭시Z플립5’ 등 경품이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프라이빗강남’ 외에도 서울 상권 4곳과 수원시 팔달구에 있는 ‘야키토리잔잔 인계본점’을 포함한 수도권 상권 5곳에서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연령층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크리서 플래그십스토어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크러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