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2일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축하의 의미로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블레씽(Blessing)’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올해 출산한 산모 가운데 50명에게 '평생 회원권' 증정

▲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하는 산모 가운데 50명을 선발해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블레씽'을 진행한다.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회원 가운데 2일부터 올해 말까지 출산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한 뒤 평생 회원권을 부여하기로 했다.

평생 회원은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등의 혜택을 받는다.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숙박권이다.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해마다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최근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어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출생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리는 것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