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12-27 11:51:5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종근당이 활력 건강 증진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종근당은 27일 활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종근당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 제품. <종근당>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체력과 에너지를 증진하는 제품이다.
‘블랙마카’는 18가지 필수아미노산과 31가지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블랙마카’의 주 성분 외에도 자양장강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녹용, 야관문, 호로파종자추출물, 마늘추출물, 산수유 등의 원료와 활력을 주는 아르기닌, 오미자추출물, 비타민 10종, 아연,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젤라틴화 공정’을 거쳐 블랙마카를 고농축(2500mg)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젤라틴화 공정’은 블랙마카를 고압처리 해 유효 영양소만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공법이다.
종근당은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 출시 기념으로 종근당 공식몰에서 2024년 1월2일까지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 관계자는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평소 자주 피로감을 느끼거나 무기력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블랙마카’가 스트레스가 심한 성인과 학업에 지친 수험생 등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