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스파가 새 앨범을 홍보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SM엔터테인먼트는 팝업스토어 '에스파 위크 - 드라마 시티'를 10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 동안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스파가 새 미니앨범 '드라마'를 홍보하기 위한 팝업스토어 '에스파 위크 - 드라마 시티'를 열기로 했다. < SM엔터테인먼트 > |
매장은 화려한 네온사인이 빛나는 도시에서 거대한 존재감을 뽐내는 에스파 멤버들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팬들은 별도의 사전 예약없이 현장을 방문해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매장은 굿즈와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세일즈존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에스파 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을 방문하면 된다.
이 팝업스토어는 에스파의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 발매 홍보를 위해 준비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월10일 발매되는 앨범 홍보를 위해 티저영상과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앞서 6일에는 에스파 멤버 '윈터'와 '지젤'의 프로모션 영상 '아이엠 더 드라마'가 에스파 유튜브채널에서 공개됐다. 7일에는 나머지 멤버인 '카리나'와 '닝닝'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