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네오위즈가 모바일RPG ‘브라운더스트2’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한 브라운더스트2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브라운더스트2’ 출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지원

▲ 네오위즈가 2017년에 나온 브라운더스트의 후속 게임 브라운더스트2를 22일 글로벌에 출시했다.


브라운더스트2는 2017년에 나온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한국과 일본, 미국 등 173개국에 정식 출시됐다. 지원되는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이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 이용자들이 ‘팩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브라운더스트2에서는 메인 스토리를 포함한 8종의 ‘스토리 팩’,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3종, 플레이어 간 대결(PvP) 등 추가적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팩‘ 3종이 제공된다.

네오위즈는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인 다이아 1600개와 뽑기권 4개를 증정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페셜 영상 ‘여기 있는 꿈’도 공개했다. 1분30초 분량의 영상을 통해 게임 OST와 게임의 주요 등장 캐릭터들의 이야기 및 전투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