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차세대 인조대리석 제품군 대폭 추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3-05-31 16:46: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차세대 인조대리석 제품군을 재단장해 고급 인테리어시장 공략에 나선다.

KCC글라스는 회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엔지니어드 스톤(차세대 인조대리석) ‘센스톤 쿼츠’ 제품 12종류를 추가해 모두 54종류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차세대 인조대리석 제품군 대폭 추가
▲ KCC글라스는 회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인조대리석 제품군을 재단장해 고급 인테리어시장을 공략한다.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을 주요 원료로 한 엔지니어드 스톤이다. 고품질의 석영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천연석의 질감과 색상을 실감나게 구현하고 강도와 내구성을 높인 고급 마감재다.

센스톤 쿼츠는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음식물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세균 번식 방지에도 강해 주방의 벽이나 상판, 욕실 등에 적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센스톤 쿼츠는 크게 △굵은 석영을 활용해 석재의 생동감 있는 절단면을 표현한 ‘디럭스’ △석재 고유의 세련된 물결무늬를 잔잔하고 섬세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대형 석재 특유의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물결무늬를 그대로 옮긴 ‘럭셔리’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재단장으로 새로운 디자인 12종류를 추가해 제품 종류가 모두 54종류로 늘어났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 재단장으로 디자인을 대폭 추가해 센스톤 쿼츠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홈씨씨인테리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에 맞춰 다양한 인테리어 스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일본 반도체 육성 투트랙 전략, 라피더스 지원과 TSMC 투자 유치에 돈 쏟는다
장동민 효과로 ‘피의게임 시즌3’ 히트, 웨이브 ‘티빙 합병’ 분위기도 바꾸나
고물가로 인기 더하는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코스트코·샘스클럽 ‘방긋’
트럼프 당선에 금융지주 배당 줄어든다고? 4대 금융 고환율에 밸류업 촉각
토종 6G 저궤도위성 상용화 걸음마, 머스크 '스타링크' 한국 시장 선점 초읽기
'잘파세대' 입맛에 게임시장 판도 바뀐다, 외국산 캐주얼 게임 안방 장악
'그룹 재무통' 주우정 수익성 제고 특명, 현대엔지니어링 IPO 기반 다진다
‘돈 안 쓰면 금융사가 돈 준다’, 불경기 속 짠테크 열풍에 혜택 경쟁 치열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트럼프 수혜’ 유력, NASA-보잉 정면 압박 가능성
‘채찍과 당근’ 응급의료 정상화 입법 잇달아, 의정대화 의료계 참여 계기 될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