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넥슨네트웍스가 게임서비스 부문에서 일할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넥슨네트웍스는 지난 18일부터 게임서비스 부문 인턴을 채용하기 위한 서류접수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접수마감은 5월1일까지다.
 
넥슨코리아 계열사 넥슨네트웍스,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 넥슨네트웍스가 5월1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위한 서류를 접수한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코리아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게임의 운영 및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고 김정주 넥슨 창업자의 부인인 유정현 NXC 이사가 한때 대표를 지내기도 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두 자릿수 규모로 이번 채용을 진행하며 나이·학력·학점·전공·경력 등에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서류심사 이후 인성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합격자들은 6월부터 6개월 동안 넥슨네트웍스 판교 사옥에서 인턴으로 근무한다.

넥슨네트웍스는 인턴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원에게 정규직 전환 자격을 부여한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 게임의 운영과 품질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매년 각 분야 우수인재 영입과 육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게임서비스와 QA(품질관리) 업계의 프론티어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