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경기 연천군 지역축제와 연계한 테마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하나투어는 ‘봄과 여름 사이, 낭만 가득 연천’ 기획전 대표 상품인 '연천 캠핑 여행'의 2차 판매를 4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 하나투어가 경기 연천군 지역의 테마 여행 상품 판매 '연천 캠핑 여행'의 2차 판매에 들어갔다. |
'연천 캠핑 여행'은 5월4일~5월7일까지 연천군 구석기 축제와 연계된 상품이다. 숙박과 미니콘서트, 연천 구석기 축제 입장권 및 상품권 등으로 구성됐다.
앞서 하나투어는 지난달 27일 연천 캠핑 여행 판매에 들어갔는데 20초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동이 났다.
이번 2차 판매는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연천군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도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연천 캠핑 여행은 숙박기간 및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가격이 매겨졌다.
하나투어는 연천 세계캠핑체험존 내부의 △오토캠핑장 △카라반 △캐빈하우스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선택지를 제공한다.
숙박 기간에 따른 최소 가격은 3박 상품은 15만9천 원, 2박 상품은 8만9천 원, 1박 상품은 4만9천 원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 지자체의 관광시설을 활용해 고객 요구를 반영한 테마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