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여행 수요 회복에 초점을 맞춰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G마켓은 23일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놀러가G'를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G마켓 여행 전용 라방 '놀러가G' 매주 목요일 방송, 상품 최저가 판매

▲ G마켓이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앞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마다 선보인다.


G마켓은 앞으로 패키지와 에어텔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단독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23일 첫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동남아시아의 대표 여행지 베트남 다낭 상품을 판매한다.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다낭 럭셔리 5성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 VS 위치갑&인피니티풀 겸비한 벨메종 에어텔'을 최대 혜택가 39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는 다낭의 명소 바나힐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고대도시 호이안, 전통공연 차밍쇼 관광뿐 아니라 전신 마사지, 자유시간까지 포함해 호텔 부대시설 휴양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벨메종 에어텔 상품은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 앞에 위치한 호텔에서 숙박하며 루프탑 호텔 디너와 픽업서비스, 늦은 체크아웃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간식꾸러미 '모두바스켓'과 베트남 전통 모자 '농'을 증정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 일정에 포함된 '60분 전신 마사지'를 '120분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하고 채팅창에 상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준다.

30일 라이브방송에서는 '대만 자유여행 VS 세미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에도 순차적으로 △홍콩(6일) △괌(13일) △크루즈(20일) △일본(27일) 여행편을 방송하기로 했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올해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추세에 5월 황금연휴도 앞두고 있어 여행 라이브방송 고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국내여행까지 고루 편성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표 여행 라이브방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