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03-21 11:36:0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GF리테일이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에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GF리테일은 4월부터 서울시가 진행하는 '퇴근길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 BGF리테일이 ‘퇴근길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
이 사업은 서울시가 진행하는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모가 퇴근 후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시락과 밀키트 등 상품 구입시 가격 할인 혜택을 준다.
BGF리테일은 편의점 CU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를 통해 구독쿠폰 2종류를 제공한다.
일반 식사를 구매할 수 있는 '한끼코스' 구독쿠폰(20% 할인)은 모두 600여 종류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5개, 한 달 동안 최대 15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GET 아메리카노' 구독쿠폰(25% 할인)은 하루 최대 10잔, 한 달 동안 모두 60잔까지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로 매달 신청 가능하다. 4월 대상자 신청은 23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대상자로 선정돼 문자로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면 해당 번호를 포켓CU 구독쿠폰 구매 시 입력하면 된다. 발급 받은 구독쿠폰은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구독쿠폰은 매장에서 통신사 할인을 받을 때도 중복 적용할 수 있고 '+1' 행사 상품을 구매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포켓CU에서 배달 서비스나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역시 활용 가능하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 실장은 "사업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CU의 구독쿠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일상 속 가장 친근한 플랫폼인 CU는 앞으로도 서울시의 모든 부모를 응원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