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가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 기간을 연장했다.

카카오는 10월19일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 기간을 11월6일까지 5일 연장한다고 31일 밝혔다. 당초 접수 기간 마감은 11월1일이었다.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접수 기간 연장, 11월6일까지 닷새 늘려

▲ 카카오가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를 11월6일까지 접수받는다.


카카오는 더 많은 이용자가 신청할 수 있도록 접수 기간을 연장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현재까지 접수된 피해 사례 건수는 공개하지 않았다.

24일 기준 카카오에 접수된 피해 사례 건수는 약 4만5천 건이다.

카카오는 15일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피해를 입은 유료 서비스 이용자뿐만 아니라 무료 서비스 이용자에게도 보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