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코리아가 신작 히트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히트2 홈페이지 공식 삽화> |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코리아가 신작 '히트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넥슨코리아는 25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할 수 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히트’를 잇는 세계관 △그래픽 △공성전과 대규모 필드 전투 △유저간 상호작용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해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최성욱 넥슨코리아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이용자들이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코리아는 히트2 정식 출시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키, 레나, 루카스, 휴고 등 히트2 속 영웅으로 불리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등급 장신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