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차 '케어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르노코리아자동차> |
[비즈니스포스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AS(사후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차는 4일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르노코리아차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할 때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르노코리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함께 선보였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에 르노코리아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