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르노코리아차 케어 서비스 캠페인, "야간과 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2-04-04 17:30: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르노코리아차 케어 서비스 캠페인, "야간과 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 르노코리아차 '케어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르노코리아자동차>
[비즈니스포스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AS(사후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차는 4일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르노코리아차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할 때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르노코리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함께 선보였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에 르노코리아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