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간임대주택단지 정보를 제공한다.
롯데건설은 23일 민간임대주택단지 소개와 운영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알리는 인스타그램 소통채널 ‘lotteelyes.official’을 새로 연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이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청년주택, 민간임대주택 등의 공급일정과 단지소개 정보, 공실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한 2030트렌드와 재미를 반영한 인테리어 정보 및 소품소개와 단지 오픈 이벤트 시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인스타그램에 첫 번째 소개단지로 역세권 청년주택인 ‘용산 원효 루미니’ 관련 글을 올렸다.
롯데건설은 오픈기념으로 이날부터 오는 4월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6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장(5명),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부동산 종합서비스 제공에 이어 접근하기 쉬운 소통채널 운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