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수산물과 농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몰이 해양수산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 GS더프레시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 행사 상품 홍보 이미지. < GS리테일 > |
이날부터 2월1일까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GS프레쉬몰에서는 제주갈치(2마리), 국산 손질오징어(4마리), 국물용 멸치(1.5㎏)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편의점 GS25에서는 건오징어 4가지 제품을 20% 할인한다.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GS페이나 국민·삼성·롯데·팝카드를 사용하면 행사가격에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카드 대신 GS프레시몰의 할인쿠폰을 적용해도 된다. 다만 두 방법 모두 1인당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GS더프레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농할쿠폰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날부터부터 25일까지 1주일 동안 사과와 배 세트를 할인판매한다.
GS페이나 국민·삼성·롯데·팝카드로 구입하면 1인당 2만 원까지 할인을 받아 안동·거창 산지의 고당도 사과(4kg)와 안성·성환 산지의 배(5kg)를 구입할 수 있다. 소량 포장된 사과(5~6개)도 판매한다.
GS25 관계자는 “근거리 쇼핑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알뜰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산지 어민들에게는 1만6천여 곳의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공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