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리빙 자체브랜드 '까사로하' 내놔, 첫 상품은 테이블웨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1-25 11:33: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자체브랜드를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29일 리빙(생활잡화)분야 자체브랜드로 ‘까사로하’를 내놓는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리빙 자체브랜드 '까사로하' 내놔, 첫 상품은 테이블웨어
▲ 까사로하 테이블웨어. <롯데홈쇼핑>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붉은 집'을 의미한다. 롯데홈쇼핑은 자체브랜드 까사로하에 ‘내 취향과 삶을 담은 감각적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앞서 2020년 9월 프리미엄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으로 까사로하를 내놓은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리빙분야의 자체브랜드로 확장한 것이다.

롯데홈쇼핑은 까사로하의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식탁용 식기류)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사태로 테이블웨어 매출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자체브랜드 상품은 생활용품 등으로 확대된다.

롯데홈쇼핑은 패션과 식품, 리빙 등 자체브랜드 상품 개발을 확대하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2016년에 선보인 패션 자체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은 연간 주문액 1천억 원을 넘었다. 2020년 선보인 건강식품 자체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는 누적 주문액 130억 원을 넘었으며 신선식품 자체브랜드 '하루일과'도 방송 평균 1만 세트가량 판매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하기로,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되나,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 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안과 김건희 특검법안 가결, 국힘 반대 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