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 전용 신용카드가 나온다.
1일 KB국민카드는 요기요와 손잡고 '요기패스' 멤버십 특화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1일 KB국민카드는 요기요와 손잡고 '요기패스' 멤버십 특화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카드 > |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매월 3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 혜택과 포장 1천 원 무제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요기요의 멤버십 할인 구독서비스 요기패스를 구독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요기패스 신용카드로 요기패스 월 구독료를 정기결제 등록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요기패스 구독료 9900원이 전액할인된다.
이에 더해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미용실 △패밀리레스토랑 등 요기요 이용고객들이 선호하는 5개 생활업종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때 5%가 할인된다.
할인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6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에 더해 넷플릭스와 웨이브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천 원 범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카드 연회비는 1만5천 원이며 요기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을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요기요 이용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특화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며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카드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발급 받은 요기패스 신용카드로 요기패스 구독료를 정기결제 등록하고 행사기간 중 이 카드로 7만 원 이상 이용하면 요기요 모바일상품권 7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