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몰을 열었다.
IBK기업은행은 i-ONE Bank(개인) 내 ‘IBK제휴몰’ 개점을 기념해 대고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IBK제휴몰은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해 판촉을 지원하고 i-ONE Bank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기업은행을 거래하는 왓챠, 멈칫, 핀즐 등 여러 분야의 생활밀착형 제휴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IBK제휴몰에서 발급받은 할인쿠폰을 사용해 제휴업체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모두 106명에게 LG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IBK제휴몰을 통해 제휴업체 상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i-ONE Bank에서 예·적금, 주택청약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기업은행 계좌로 급여를 신규 입금 받은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세라젬 파우제, 삼성 무풍 큐브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10월26일, 11월11일, 12월3일 모두 3회에 걸쳐 ‘0원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각 회차별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선착순 1천 명에게 빅맥세트, 빼빼로 등 상품교환권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IBK제휴몰을 통해 기업은행을 거래하는 기업, 개인고객 모두가 혜택을 누리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거래업체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