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브랜드 '어니언(Onion)'을 알리기 위해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어니언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마련했다. <까사미아> |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경기도 분당 서현점에 온라인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체험형 쇼룸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이 쇼룸을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신세계까사는 어니언의 가구들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으로 배치해 사진을 찍고 싶은 공간, 살아보고 싶은 공간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쇼품을 방문한 고객들은 어니언의 신제품 가구와 어니언 굿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이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젊은세대와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