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녕 기자 nyeong0116@businesspost.co.kr2021-10-14 15:01:59
확대축소
공유하기
NHN가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근무혁신 우수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SS등급을 받았다.
NHN는 14일 고용노동부로부터 근무혁신 우수기업과 재택근무 활성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NHN 로고.
근무혁신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 유연근무, 연차휴가, 일하는 방식, 일하는 문화 등을 정량 또는 정성적 방법으로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한다.
고용노동부는 최종 평가 점수에 따라 SS, S, A 등 3개 등급으로 선정하며 코로나19가 확산된 뒤에 ‘재택근무 활성화 우수기업’ 항목도 별도로 추가했다.
NHN은 이번에 근무혁신 우수기업 SS등급은 물론 재택근무 활성화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됐다.
근무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NHN은 앞으로 각종 정부지원사업, 병역특례업체, 대출금리 우대 등 다양한 근무혁신 인센티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HN은 "직원들이 일과 삶 사이의 균형 잡힌 일상을 누리면서 업무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근무제도를 도입하고 있고 피드백을 받으며 기존 근무제도를 보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노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