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보일러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
경동나비엔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는 1992년부터 해마다 진행되는 고객 대상 설문조사다.
2021년에는 1만700명의 소비자가 112개 산업분야 354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했다.
이번 수상으로 경동나비엔은 2014년부터 8회 연속으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규격과 가격대 제품을 제공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제품인 NCB900과 NCB700, 친환경기술을 집약한 NCB500 시리즈, 합리적 가격으로 우수한 난방성능을 제공하는 NCB300 시리즈까지 소비자의 제품 선택폭을 넓혔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