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잔액을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번 이벤트 대상은 우리원(WON)뱅킹의 오픈뱅킹서비스 가운데 '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을 이체한 고객이 대상이다.
오픈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오픈뱅킹 등록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한 번에 모으기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이체한 금액에 따라 모두 4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최대 이체금액 한 건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별 경품은 △10만 원 이상 씨유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3천 명) △50만 원 이상 씨유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1천 명) △100만 원 이상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 원(100명) 등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러 금융회사에 분산된 잔액을 한 번에 모을 수 있는 우리원뱅킹 오픈뱅킹의 한 번에 모으기 기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