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이 신입·경력 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

네이버웹툰은 9월 한 달 동안 신입·경력 개발자부문의 공개채용 절차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전체 100명 이상이다.
 
네이버웹툰, 신입 경력 개발자 100명 이상 규모로 9월에 공개채용

▲ 네이버웹툰은 9월 한 달 동안 신입·경력 개발자 부문의 공개채용 절차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신입 개발자 채용기간은 1일부터 10일까지다. 채용부문은 백엔드(BE), 빅데이터플랫폼, 안드로이드앱, iOS앱, MLOps(기계학습 시스템과 모델 운영관리)엔지니어 등 5개다.

신입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온라인 코딩테스트→1차 화상면접→최종 화상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 개발자 채용기간은 13일부터 26일까지다. 채용부문은 백앤드, 프론트엔드(FE), 빅데이터플랫폼, 안드로이드앱, iOS앱, 인공지능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엔지니어 등 7개다.  

경력 채용절차는 신입과 기본적으로 같지만 온라인 코딩테스트 대신 전화면접을 진행한다.

네이버웹툰은 8일 유튜브채널 EQ에서 박찬규 최고기술책임자(CTO) 등이 참여하는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연다.

박 CTO는 “네이버웹툰과 함께 글로벌 디지털콘텐츠 생태계의 미래를 가꿀 역량 있는 개발인재를 찾기 위해 이번 공개채용을 하게 됐다”며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이용자 1억6천만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