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한성권 JW홀딩스 대표와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가 18일 서울 서초동 JW홀딩스 본사에서 두피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제품의 해외시장 공급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며 사진을 찍고있다. < JW홀딩스 > |
JW홀딩스가 글로벌 탈모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엘사이언스와 손을 잡았다.
JW홀딩스는 아이엘사이언스와 전략적 협약을 맺고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제품을 해외시장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JW홀딩스는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제품군에 관해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사업 권리를 지니게 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제품 공급과 기술적 지원을 담당하며 해외 등록·판매 관련 자료를 JW홀딩스에 제공한다.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발광다이오드) 두피케어기’는 특허를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발광다이오드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장비다.
두 회사는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도 해외시장에 공급한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는 “최근 폴리니크 제품에 관해 주요 글로벌 제품 인가를 모두 획득한 만큼 폴리니크를 해외에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이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판매채널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성권 JW홀딩스 대표는 “세계적으로 탈모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관련 의료기기, 기능성제품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해외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폴리니크의 우수한 탈모 케어 제품군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