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도시락을 사면 주식 1주를 제공하는 ‘주식 도시락’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마트24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주식 도시락 2만 개를 추가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 하나금융투자, 도시락 사면 주식 1주 주는 행사 추가로 진행

▲ 이마트24와 하나금융투자가 28일부터 추가 판매하는 주식도시락 이미지. <이마트24>


이마트24는 "1차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3일 만에 주식 도시락 2만 개를 판매했다"며 "고객들의 추가 진행 요청이 이어져 하나금융투자와 협의해 2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주식 도시락에는 네이버,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대한항공, 인터파크, 대우건설, 맘스터치, 한화생명, 대한해운 등 기업 9곳의 주식 가운데 무작위로 1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주식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들은 동봉된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하나금융투자에 신규 가입한 뒤 무작위로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2만 주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과 금융업계의 이색적 협업을 고객들이 색다르고 재미있게 느끼면서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며 “이번 주식 도시락 추가 판매를 포함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을 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 관계자는 “이마트24와 손잡고 만든 신개념 주식도시락이 손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준비했던 물량이 판매 3일 만에 완판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며 “도시락도 먹고 주식투자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많은 손님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