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유튜브를 통해 비대면 콘퍼런스를 연다
삼성증권은 포스트 팬데믹(Post Pandemic)을 앞두고 본격적 시장변화에 대비하기 위한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Untact) 컨퍼런스'를 26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포스트 팬데믹(Post Pandemic)을 앞두고 본격적 시장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Untact) 컨퍼런스'를 26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증권> |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지난 한 해 시장을 뜨겁게 달궜던 '언택트' 시장에서 '컨택트' 시장으로 변화하는 데 따른 차세대 주도주 소개와 반도체, 자동차, 플랫폼 등 핵심 섹터별 투자전략 등을 다룬다.
콘퍼런스는 약 3시간 동안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삼성팝(Samsung POP)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콘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편집 영상을 각각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번 콘퍼런스는 사전접수를 신청한 뒤 유튜브 링크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접수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현석 삼성증권 리서치 센터장은 "하반기에는 주요시장 이슈들이 많은 만큼 투자방향에 대한 전반적 윤곽을 구체적으로 잡아야 될 필요성이 높다"며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본격 금리 상승기에 필요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콘퍼런스 사전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접수 신청고객 가운데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추첨을 통해 뽑힌 고객에게는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슈드레서, 비스포크 큐브에어, 갤럭시탭 S7+,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