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6-08 11:14:17
확대축소
공유하기
카카오페이가 예약송금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카카오페이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페이는 예약송금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1년치 월세 또는 회비를 지원하는 '예약송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는 예약송금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1년 치 월세 또는 회비를 지원하는 '예약송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예약송금을 등록한 사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년치 월세 600만 원, 10명에게 1년치 모임회비 60만 원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지급한다. 추가로 2천 명을 추첨해 카카오페이포인트 5천 포인트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7월11일까지 1회 2만 원 이상 예약송금을 신규등록해 자동이체를 진행한 고객이다. 1회 예약이 아닌 반복예약으로 설정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11일 이벤트 종료 후 27일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카카오페이 예약송금은 지정한 날짜에 송금이 자동으로 진행되도록 예약하는 송금서비스다.
카카오페이는 월세납부, 모임회비, 생활비, 저축 및 투자, 경조금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분류할 수 있어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며 월세∙송금 납부확인서도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어 연말정산 시기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예약송금을 통해 다양한 자동이체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월세와 회비를 지원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로 더 많은 사용자들이 편리한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