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17일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CJCGV, CJ제일제당, CJ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그룹 계열사 대표상품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CJ그룹 계열사 제품.


첫 방송은 CJCGV와 준비했다.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2만8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판매한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도 나온다. 

대표적으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장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계열사의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