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04-29 16:07:10
확대축소
공유하기
CJ온스타일이 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샤넬 백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라이브 취향 쇼핑 플랫폼 CJ온스타일이 5월10일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복권 응모 개념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이름이다. 기존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CJ온스타일로 통일한다.
이벤트는 CJ온스타일 론칭 10일 전인 4월30일부터 5월 9일까지 CJmal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CJ온스타일 론칭 특집으로 준비한 5월10일 모바일라이브 방송에서 발표한다.
첫 응모를 할 때 행운권 번호가 자동 발급되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뒤 다시 응모하면 행운번호가 최대 2개까지 추가 발급된다. 1등부터 10등까지 모두 2천여 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1등 당첨자 단 한 명에게는 ‘샤넬 미니 코코핸들 블랙 캐비어 골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국내 외 전 세계 샤넬 매장에 소량 입고된 미니 사이즈 핸드백이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덴마크 조명 전문 브랜드 루이스폴센 판델라 미니(크롬)을 증정한다.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티파니 펜던트 목걸이, 4등과 5등 당첨자 각 1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 스메그 드립 커피머신을 준다. 이 외에도 리델 블랙타이 와인잔, 딥디크 향수, 적립금 3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로 최적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획하고 합리적 취향소비를 제안하는 플랫폼이다”며 “가격 할인, 적립금 등의 평범한 판촉 행사가 아닌 고객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하며 색다른 즐거움까지 줄 수 있는 모바일 프로모션 행사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