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새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BTS)을 ‘클라우드’와 ‘클라우드생드래프트’ 광고모델로 뽑았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이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새 모델로 활동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에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

프리론칭 광고는 본광고의 일부분을 담은 광고를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클라우드생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