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5일 하나카드는 4월 말까지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하나카드가 4월 말까지 카카오페이와 황금알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카카오페이의 ‘알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 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알리워드는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알 모양의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알리워드는 일반알과 스페셜알 두 가지로 나뉜다. 일반알은 최소 1포인트부터 결제금액의 100%까지 무작위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제공되고 스페셜알은 일반알의 2배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24K 황금알(37.5g)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알 10개를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당첨자는 5월 중 발표된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 달 동안 하나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남주리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트라이브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