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디지털상품 가입하면 꽃다발 주는 행사 3월까지 진행

▲ NH농협은행은 15일부터 3월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러브 플라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디지털 상품에 가입하면 꽃다발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15일부터 3월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러브 플라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링크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가운데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모두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천 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e-금리우대적금,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아문디100년기업그린코리아증권투자신탁, NH-아문디필승코리아증권투자신탁,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통합심사 상품) 등이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 동안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15일부터 28일), 2차(3월1일부터 31일까지)에 걸쳐 각 1천 명씩 추첨해 모두 2천 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의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선물하세요! LOVE FLOWER)와 함께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고명환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들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