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가 1월15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롯데그룹 계열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행사를 열고 있다. <롯데카드> |
롯데카드가 롯데그룹 계열사 유통매장에서 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롯데카드는 15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롤라 경품대잔치' 경품 추첨식을 열었다.
지난해 9월17일부터 12월31일 사이 롯데그룹 계열사 18곳의 유통매장에서 롯데카드를 이용한 약 400만 명의 고객을 대사으로 추첨이 이뤄졌다.
롯데카드는 공정한 경품 추첨을 위해 컴퓨터 기반 무작위 추천시스템을 도입했다.
유튜브 등 롯데카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경품 추첨 과정이 생중계됐고 모두 151명이 당첨됐다.
경품은 1억 원어치 선불카드와 다이아몬드, 골드바, TV, 가방, 현금 100만 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카드는 당첨자에게 문자메시지나 전화를 통해 당첨 사실을 개별 통지하기로 했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대상자가 직접 당첨 여부를 조회할 수도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했다"며 "고객들의 적극적 참여로 행사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