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청주 흥덕직영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청주 흥덕전시장을 방문한 고객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청주 흥덕직영전시장은 2019년 신설된 매장으로 26일에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청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개장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이벤트를 2020년 12월26일부터 2021년 1월3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청주 흥덕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개의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털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팬텀Ⅱ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3D 목어깨 마사지기 또는 아이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또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한다.
W정수기 브레인 이상의 모델을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청주 흥덕점 이외에도 경기 김포점, 대구 상인점에서 26일부터 각각 개점 4주년, 개점 5주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디프렌드 관계자는 “청주 흥덕직영전시장이 1주년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전시장 방문을 걱정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안마의자 체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