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은 ‘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
DB손해보험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에게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벌인다.
DB손해보험은 ‘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라 가족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DB손해보험은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50명) 등 경품도 마련했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7년째 달마다 이어지는 캠페인이다. 지금까지 모두 18만여 명이 참여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송년 안부를 전하고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이 긍정의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