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카드 유튜브 '늘테크' 영상, 구글 선정의 한국 최우수광고로 뽑혀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2-06 13:1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광고 '늘테크 편'이 한국을 대표하는 유튜브 광고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만의 금융기술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늘테크 광고영상이 구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광고 영상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 유튜브 '늘테크' 영상, 구글 선정의 한국 최우수광고로 뽑혀
▲ 신한카드 광고 '늘테크 편'. <신한카드>

구글이 매월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 국가에서 선보인 전체 유튜브 광고들 가운데 각 국가별로 가장 우수한 광고영상을 선정하고 있다.

해당 광고는 신한페이판의 고객 자산관리 기능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탤런트 안효섭씨를 모델로 기용했다.

신한카드 늘테크 광고의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 수는 756만 회에 이르며 1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 사용률이 가장 높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디지털&마이데이터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회사로 신한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 점이 주효했다고 구글 측은 설명했다.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은 "이번 대한민국의 최우수광고영상 선정은 그 동안의 고객과의 효과적 디지털 소통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에 걸맞은 창의적 콘텐츠 제작과 미디어 소통을 통해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