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상반기 공개 채용 과정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비대면 방식을 확대한다.
이베이코리아는 2020년도 상반기 공개채용을 위해 23일까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류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 이베이코리아가 2020년도 상반기 공채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채용 과정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원격 안내를 포함해 비대면 방식을 확대하고 일부 직군에서 대면면접을 진행할 때는 마스크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베이코리아는 1차 서류전형과 추가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상반기 채용에서 상품경험센터(PXC)부문과 기술부문, 영업부문, 마케팅부문, 전략기획 부문 등 모두 5가지 부문에서 경력직을 중심으로 채용하기로 했다. 일부 부문에서는 신입 사원 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상반기 공개채용의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코리아의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정부가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채용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지원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