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새로운 동원참치 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해 제작한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동원F&B >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