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해 제작한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동원F&B >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