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항산화력이 뛰어난 ‘미라클 앰플’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관리를 위한 미라클 앰플 2종을 내놓았다고 22일 밝혔다.
▲ LG생활건강 'CNP Rx'의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을 합친 말이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B군에 비타민C 유도체와 비타민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미라클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PHA(파하) 성분을 포함한 처방을 사용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