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26일 유튜브에서 조회수 6억 회를 넘겼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26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가 6억 건을 초과했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6억 회를 넘은 뮤직비디오를 5개 보유하게 됐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이외에 ‘DNA’와 ‘불타오르네’, ‘페이크 러브’,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이 조회수 6억 회 이상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017년 11월 공개됐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DJ 스티브 아오키도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노래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10주 연속 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